정호영 대표원장 철학

“내 어머니 얼굴에 내리지 못할
결정,
고객님에게도 내리지 말자.”

안녕하세요,
필보레 의원
유성점 정호영 대표원장입니다.

“나한테 필요하지도 않은 시술을 권하겠지?”
“병원의 이익을 위해 나한테 덤탱이 씌우겠지?”

뷰티의원을 찾는 고객분께서 흔히 하는
고민일 것 같습니다.

미용 시술 12년 경력인
제가 느끼는
공장형 뷰티의원의
문제는 조금 다릅니다.

  1. 첫째

    봉직 원장님들은 본인이
    치료 계획을
    세우지 않습니다.

  2. 둘째

    다른 봉직 원장님들과의 형평성을
    맞추기 위해, 짜여진 프로그램대로만
    시술할 수밖에 없습니다.

  3. 결국,

    ‘모든’ 고객에게 ‘똑같은’ 시술을
    진행합니다.
    고객에게 더 좋은 방식이 있어도 말이죠.

개인적으로는 박리다매 운영 방식이
무조건 잘못 되었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 때로는 필요할 수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안주하는 순간
의사의 수명은
끝이다”라는
말을 달고 사셨던
피부비뇨기과 전문의를
아버지로 둔 영향 때문인지..

이렇게 하면 좋아질 게 뻔히 보이는데도
고객에게
필요한 시술을 하지 못하는 점이 너무 답답했습니다.

시술의 큰 줄기는 있더라도,
세부 시술은 고객마다
조금씩 달라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FILBOLA CLINIC

그렇게 필보레 의원 유성점을
개원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고객에게 최고의
결과를 안겨드리자'는 마음으로
개원한 필보레 의원이...

말만 번지르르한 곳이 되지 않도록,
초심을 잃지 않도록,
저와 모든 구성원이 지켜야 할 세 가지 원칙을 정했습니다.

  1. 내 어머니 얼굴에 내리지 않을 결정,
    고객에게도 내리지 말자.

  2. 느릴 수는 있어도, 안전하게,
    섬세하게 맞춤 시술을 하자.

  3. 고객님 한 분 한 분께 집중할 수 있도록,
    한 달 예약 건수를 줄이자.

이러한 원칙이
통했던 걸까요?

고객분들께서도 저희의 진심에 응답하고 계십니다.

  • 한 달에 한 번씩 제주도에서 비행기까지 타고 방문하시는 40대의 여성분
  • ‘소문대로 대전에서 최고’라 말씀해 주시는 두 자녀의 어머니
  • 친구들로부터 5년은 젊어 보인다는 말을 듣는다는 변호사 여성분

저 정호영 대표원장이 약속드립니다.
필보레 의원 유성점만의 시술 원칙은 절대 변하지 않습니다.

정호영 대표원장

약력
  • 전) 강남 크리미 의원 대표원장
  • 전) 도안 크리미 의원 대표원장
  • 현) 필보레 의원 대표원장
활동
  •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정회원
  •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정회원
  • 한국피부비만성형학회 정회원
  • 한국 미용외과의학회 정회원
  • 대한 비만연구 의사회 정회원

필보레 의원 유성점,
제주도와 서울에서도
찾아와 주시는 이유?

원장님 어머니께서도
받는
안티에이징 시술이
궁금하다면?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채널 전화상담 네이버 블로그
상단으로 이동하기